일단 오늘까진 국대 일정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HLE) 한붕이들 갓맙다
- 15:28
- 조회 0
- 잡담
-
- 근데 국가에서 하는 일이라는 게 뭔가 밖에서 볼 때는 불필요한 절차 많이 밟기도 해서
- 15:28
- 조회 2
- 잡담
-
- 솔직히 나도 스케줄 이해가 안가는데 팀팬들은 당연 불만 있겠다 싶은 생각이..
- 15:27
- 조회 47
- 잡담
-
- 아니 플필촬영도 말안돼..
- 15:27
- 조회 67
- 잡담
-
- 이쯤되면 나몰래 아겜 아레나로 겜변경이라도했나수준임
- 15:27
- 조회 24
- 잡담
-
- HLE) 실수로 많이 먹은 베인같네
- 15:27
- 조회 74
- 잡담
-
- 말 나오는 거 이해가 되긴 하는게 아레나 돌릴 여유가 있으면 걍 빠르게 해치우고 해산하는게 맞지 않냐는 생각이 드는게
- 15:27
- 조회 71
- 잡담
-
- HLE) 자꾸 어? 노피디 늦네.. 하니까 어? 등짝유시가 온거잔아
- 15:26
- 조회 20
- 잡담
-
- HLE) 이런건 찍으시면 안돼요: 건우가 자신의 뱃살을 체크하고 있는 것 >> 혼자 수영하는데 노피디 대동후 촬영
- 15:26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진짜 뎊 코치로 차출되서 가면 빡빡머리+군대 생활복 입고서 같이 지내는건가?
- 15:26
- 조회 30
- 잡담
-
- 순수하게 지금 이 시기에 4일이나 잡아놓을 이유가 뭐임?????
- 15:26
- 조회 155
- 잡담
-
- 국대라서 의무적으로 소집해야하는 기간이 있는거 아닐까
- 15:26
- 조회 40
- 잡담
-
- HLE) 그.. 우리도 프로게이머 등짝을 보고싶진 않아
- 15:25
- 조회 73
- 잡담
-
- 다른 스포츠 기준이긴 하지만 비공개 소집이라도 보도자료 같은걸로 모여서 00한다 이런거 알려주지 않나
- 15:25
- 조회 57
- 잡담
-
- HLE) 노피디 뭐라도 줘....................
- 15:25
- 조회 108
- 잡담
-
- 선수들 아레나 돌리는거 그럴수있다싶은데 저럴거면 일정 타이트하게 잡는게 낫지않나 싶은거지 뭐
- 15:25
- 조회 123
- 잡담
-
- 근데 ㄹㅇ 뭐하는건지 자체가 궁금한게 바빠보이지도 않음
- 15:25
- 조회 49
- 잡담
-
- 근데 진짜 합숙인것처럼 훌게타임이라 더 의문임
- 15:24
- 조회 101
- 잡담
-
- 나는 국대 일정이 지금 잡히는것도 이해는 되는데 아레나를 계속 돌리니까 지금 시기에 당장 필요한 일정인가 싶어서 의문임
- 15:24
- 조회 53
- 잡담
-
- 운성곤 준 톤붕이와 수영유시 준 한붕이
- 15:24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