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5월 일정은 롤좋아사람인 나도 ㅈㅈ전 끝나고는 와 진짜 롤멀리해야겠다싶을정도로
무명의 더쿠
|
13:52 |
조회 수 349
너무 힘들어씀 이렇게 보는것도 힘들엇던거 24msi가 최고긴했는데 이번msi 모쪼록 코인 안쓰고 편하게 봤으면 좋겠어요
너무 힘들어씀 이렇게 보는것도 힘들엇던거 24msi가 최고긴했는데 이번msi 모쪼록 코인 안쓰고 편하게 봤으면 좋겠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