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적으로 열기 힘든 팀들은 그냥 초대받는것도 좋아보이는데
무명의 더쿠
|
13:41 |
조회 수 482
물론 상대홈에서 하는거니 압박감?은 있겠다만야 그냥 비즈니스적인것만 보면 ㅇㅇ
고정비용 없이 티켓 수익률 어느정도 나눠먹고 사람많은 경기 해볼 기회 흔치않고
물론 상대홈에서 하는거니 압박감?은 있겠다만야 그냥 비즈니스적인것만 보면 ㅇㅇ
고정비용 없이 티켓 수익률 어느정도 나눠먹고 사람많은 경기 해볼 기회 흔치않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