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가 싫다 X 아레나를 하루종일 돌릴 정도로 대기타임이 뜨는데 선수들이 붙잡혀있는게 싫다 O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150306 무명의 더쿠 | 15:32 | 조회 수 798 진짜 존나 싫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