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한번 가봤는데 재밌더라 ㅋㅋㅋㅋㅋㅋ처음가면 간단하게 교육해줘서 들으면 대충 할 수 있게됨큰돈안걸고 소액으로 조금씩해도 재밌더라고 ㅋㅋㅋㅋ밑에 자리 펴두고 다같이 뭐 먹으면서 봐도 재밌고 좋았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