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일주일에 1~2회만 입다가
그 폭풍시기에 보름동안 한 일곱번을 유니폼을 입으니까
다들 나한테 단벌신사냐고 뭐라했음 ㅠㅋㅋㅋㅋㅋㅋ
(안에 옷은 바뀌고 쟈켓만 입긴했지만)
암튼 진짜 경기수가 빡셌엌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지금 생각하니 그게 한생이들한텐 도움이 된듯
이게 일주일에 1~2회만 입다가
그 폭풍시기에 보름동안 한 일곱번을 유니폼을 입으니까
다들 나한테 단벌신사냐고 뭐라했음 ㅠㅋㅋㅋㅋㅋㅋ
(안에 옷은 바뀌고 쟈켓만 입긴했지만)
암튼 진짜 경기수가 빡셌엌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지금 생각하니 그게 한생이들한텐 도움이 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