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곳도 있대 다들 우산 챙기고 젠붕이들 이번주도 즐겁고 시원한 한 주 되길🍀🍀🍀🍀🍀 월요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HLE) '이단장 시즌2' 발행 일정 변경 안내
- 14:31
- 조회 33
- 잡담
-
- ㅇㄹ 부모님 선물(?)은 가격 이야기 안하는 사람 있니 ㅋㅋㅋㅋㅋ
- 14:29
- 조회 54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 휘청이는건 결국 카지노가 망해서 그렇지
- 14:29
- 조회 61
- 잡담
-
- T1) 그럼 우리 리그 8경기 남은거중에 최소 3경기를 홈그에서 하겠네
- 14:29
- 조회 85
- 잡담
-
- 국대 뭔일정이길래 3일씩이나 있는거지
- 14:28
- 조회 166
- 잡담
-
- ㅇㄹ 너무 비싸진 않은데 수영장 좋은데는 없나
- 14:26
- 조회 27
- 잡담
-
- ㅇㄹ 호캉스로 부모님 모시고가기 좋은 곳은 어디야??
- 14:25
- 조회 96
- 잡담
-
- 근데 진짜 아무리 외국인 타겟이라도 해도 인스파이어위치에 짓는거
- 14:21
- 조회 138
- 잡담
-
- ㅂㄹ lck컵 결승전 진행자분 난소암으로 세상을 떠나셨대
- 14:21
- 조회 463
- 잡담
-
- HLE) 제드 사일러스
- 14:20
- 조회 102
- 잡담
-
- ㅇㄹ와 인스파 수영장이랑 파라다이스 수영장 나란히 검색해서 보니까 진짜...별루다
- 14:20
- 조회 144
- 잡담
-
- ㅇㄹ 나 원덬 모동숲 플레이
- 14:20
- 조회 17
- 잡담
-
- ㅇㄹ 인스파는 수영장도 무슨 베이 하지 말고 그냥
- 14:20
- 조회 119
- 잡담
-
- 홈그 브리온 후기 보고 인식이 엄청 긍정적으로 바뀜
- 14:19
- 조회 107
- 잡담
-
- HLE) 아침에 환중이 롤체한거 1등한 오렌지 친추해줬나봐
- 14:19
- 조회 249
- 잡담
-
- ㅇㄹ 본가 들어와 살면서 개동생 생겼는데 그 후로 모든 기준이 애견동반...ㅋㅋㅋ
- 14:17
- 조회 208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 처음 지었을때 버정도 없지 않았나?
- 14:16
- 조회 94
- 잡담
-
- HLE) 정말 2라ㅈㅈ전 1세트는 고점의 ZKZGD이 이었고 이후로는 재가재그딤ㅋㅋㅋㅋㅋㅋㅋ
- 14:15
- 조회 203
- 잡담
-
- 팀리퀴드 솔랭닉 뭐임ㅋㅋㅋㅋ
- 14:14
- 조회 467
- 잡담
-
- 돌돌 롤파크가 가변 2500이었기만 했어도
- 14:13
- 조회 1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