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얘기하니까 가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막말로 중국도 없고 경기일정 단 >하루<인데 왜 삼일내내 아레나만 주구장창 돌리면서 친해져야하는지 모르겠음
- 15:59
- 조회 14
- 잡담
-
- 지난주 화수목금 다 촬영했어? 티원??
- 15:59
- 조회 20
- 잡담
-
- 지금 훌게의 점심 타임인 4시거든?
- 15:59
- 조회 61
- 잡담
-
- 친해지기 친목다지기 이런걸로 아레나면 더 황당하지
- 15:59
- 조회 43
- 잡담
-
- 정말 뉴비 티나는 핑프글 미안한데 좀 날렵한 탑챔은 없을까...?
- 15:59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왜 행회돌리는 애들이나 이런 상황인 걸까? 하는 애들한테 시비거는 거임?
- 15:59
- 조회 78
- 잡담
-
- 그럼 티원은 화수목금 내리 촬영하고 토일월은 국대소집을 하고있다는거야?
- 15:59
- 조회 48
- 잡담
-
- 일요일 경기면 토요일에 미리 사전 체크도 하지않나
- 15:58
- 조회 30
- 잡담
-
- 므시 플인 bo3이 아니라 bo5구나.. bo5를 3경기를 이겨야 티원이 올라가네
- 15:58
- 조회 63
- 잡담
-
- 이따 훌게밥타임에 배달인척 하면 잠입 쉬울듯
- 15:58
- 조회 44
- 잡담
-
- 스포츠에 정배는 있지만 언제든지 역배가 터질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더 무서움ㄷㄷ
- 15:57
- 조회 122
- 잡담
-
- HLE) 아 의식의 흐름이 너무 웃기네
- 15:56
- 조회 77
- 잡담
-
- 마지막으로 끝난 아레나가 이별의 아레나여야 한다
- 15:56
- 조회 62
- 잡담
-
- 사실 일정 면제 걸려있든 아닌든 열받받을 일이긴한데 하필 티원은 면제된 선수들만 차출이라
- 15:56
- 조회 174
- 잡담
-
- 근데 나는 아레나든 뭐든 좀 친해지는 시간을 가지는게 좋아 보이는데
- 15:56
- 조회 270
- 잡담
-
- 나는 케스파 말고 구단도 조금 짜증나기 시작함
- 15:56
- 조회 393
- 잡담
-
- HLE) 물만 3일 먹고 버텨도 되냐고 물은 뒤 사라진 진혁아
- 15:56
- 조회 93
- 잡담
-
- ㅌㅇ 첫경기 어디 팀임?
- 15:55
- 조회 186
- 잡담
-
- 므시 버젼 패치는 아직도 안들어온거야?
- 15:55
- 조회 88
- 잡담
-
- HLE) 난 사랑니빼고 먹는것도 힘들고 생각보다 붓기가 쫌 오래가서 고생했는디
- 15:55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