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샤워랑 락커공간도 별로라서 방에서 갈아입고 오는걸 호텔측에서 권장한대 근데 방이랑 수영장이랑 엄청 가까운것도 아니야... 파라다이스 실외수영장 진짜 이쁘고 사진찍을맛 날거같은데 인스파이어는....좀 안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