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국대 선수 팀팬인데 지금시간에 스크림을 해라 연습을 해라 이런건 아니거든??
무명의 더쿠
|
15:55 |
조회 수 365
근데 선수들 모아놓고 며칠내내 아레나 하고 있으니까 대체 뭐지 싶긴 함
난 대회준비는 선수들이 알아서 할거라 생각해서 그 시간에 연습해라!!! 이런생각은 안들거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근데 가뜩이나 므시 시작하면 월즈 끝날때까지 쉴틈 없는데
일정 효율적으로 딱 짜서 할거 하고 해산해서 선수들 휴식이라도 제대로 하게 해주면 좋잖어
실제로 휴식이 좀 필요한 선수들이라고 생각하는데
촬영 순서 때문에 대기시간에 아레나 하나보다 이렇게 이해하는것도 솔까 하루이틀이지
촬영을 이렇게 길게 할 리도 없어보이고
아레나팟 3일 4일 이렇게 되니까 별로 재밌지도 않고 존나 뭐하는 일정인가 싶어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