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플 진짜 기괴하다 ㅋㅋㅋ
216 4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21278764
2018.11.14 03:36
216 4

뭔가 끝까지 가는 느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토이 스토리 4》시사회 당첨자 발표 ◀◀ 146 06.13 2.3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0604 다크모드 완료] 05.21 14만
전체공지 [공지] 05.07 3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895 16.06.07 393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2 15.02.16 180만
공지 알림/결과 ✋ 더쿠배 프로듀스X101 원픽 조사 ✋ 1650 06.15 4712
공지 케톡스퀘어 ✊ 프엑, 그외 다른 방송 실시간 온에어 달릴때 쉽게 카테 지키는 방법.txt 37 05.18 4.5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39 18.08.28 3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003157 잡담 아 시발 개눈썩네 시발 아시발;; 진심 눈이 썩는다 어떡하지 시발 08:26 13
15003156 잡담 백현 유투브 뜬 거 마지막에 08:25 12
15003155 잡담 슴 남돌 조만간은 계속 nct라인업으로 나오는건가? 2 08:25 32
15003154 잡담 사실 난 그룹에 배척멤 있는데 2 08:25 32
15003153 잡담 들마에 내돌 오슽 깔리는거 진짜 짜릿하다 ㅋㅋㅋㅋ 3 08:24 38
15003152 잡담 급식은 무슨 재미로 아이돌 덕질하더라 4 08:24 51
15003151 잡담 엄마랑 포디 가고 싶은데 엄마가 개싫어하면 어쩌지 4 08:23 59
15003150 잡담 아스달 토요일 시청률 추이 6.729%➡️6.435%➡️5.787% 08:22 53
15003149 잡담 알라딘 포디 싱어롱 말고 좀 큰관에서 싱어롱 다시 열어줬으면 ㅠㅠㅠㅠㅠ 3 08:22 35
15003148 잡담 방금뜬 이한결 중학교 증사 얼마전에 찍었다해도 믿을거같은데 1 08:21 77
15003147 잡담 차라리 개인떡밥 암것도모르고싶음.. ㄹㅇ인기멤위주야 2 08:21 96
15003146 잡담 아스달 제작비가 신과함께 1, 2 합친 제작비보다 많이 들었단 사실 08:21 37
15003145 잡담 슴 야구단 팬덤을 원하는건가..? 에케비 엔시티 이런 시스템 올팬을 하려면 ㅋㅋ 2 08:21 79
15003144 잡담 오늘 밤 12시쯤부터 순발식 스포 구씹 돈다에 어제 먹다남은 치킨을 건다 08:21 23
15003143 잡담 엔시티올팬하니 문득 궁금해지는건데 에케비 노기 이런곳도 올팬이란 개념이 있음? 4 08:19 82
15003142 잡담 아스달은 더 웃긴게 사전제작에 시즌제하겠다고 한거 08:19 64
15003141 잡담 옹성우 공식 팬클럽 모집 오늘까지임 08:19 46
15003140 잡담 덬질하다 만난 사람이 최애가 누구냐고 물어서 대답했는데 3 08:19 138
15003139 잡담 악개가 팬이 아니라고 생각하는게 3 08:18 143
15003138 잡담 킹덤2나 빨리 보고 싶다..... 08:18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