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성별관련 공지 (언급금지단어 필수!! 확인)
22,173,977 0
2016.05.21 00:00
22,173,977 0

* 차단시 사이트에서 영구 차단되오니 공지 숙지 유의해 주시길 바라며, 차단 후에도 로그인 후 본인 활동내역을 삭제하고 자진 탈퇴 가능합니다.

 

 

1. 기본적으로 남녀로 편갈라서 싸우려고 드는 글이나 회원은 제재대상임

판춘문예(네이트판, 맘카페, 에타, 연애 결혼 관련 예능캡쳐/기사 등 유사류 포함)건 어디 커뮤에서 퍼온 후기건

남친 vs 여친 구도의 한쪽 성별 욕해달라는 글, 아내 vs 남편 구도의 욕해달라는 글, 에타 등에서 헛소리하는 남자 or 여자 욕해달라는 글 등등

진위 여부도 확실치 않은 글인데 성별로 편갈라 싸움벌어지거나 특정 성별 욕해달라고 가져오는 게시물은 신고 확인 즉시 삭제처리될 수 있으며 게시물 올린 회원은 무통보 차단처리될 수 있음

 

 

2. 성별편가르기 주제 및 성별혐오 주제/단어 언급금지

- 여혐/남혐(여성혐오/남성혐오), 한남/한녀, 맘충, 김여사, 여적여, 김치녀, 된장녀, 쿵쾅이, 보적보, 자적자, 냄져, 개저씨, 재기, 힘조, 흉자, 명자, 피싸개 등 성별 혐오만을 위해 만들어진 각종 단어들 언급금지

- 성별역할분담/가사분담 및 저출산<->징병, 성평등지수, 여성관/수동적/도구화, 각종 나이차 타령(나이차란 단어가 언금이라는게 아니라 문제없는 상황에 비정상적인 창조논란급으로 나이차 타령하면서 악플성 댓글 다는 행위에 대한 제재임) 등 각종 성별 논란 주제 및 단어 언급금지

- 기사나 원문에 언급금지 단어가 도배되어 있는데 일부만 잘라다가 올리고 링크 추가해서 공지위반 아닌척하는 글도 모두 처리 대상임

 

 

3. 눈가리고 아웅식으로 이용해서 언급하는 행위도 금지

- 그쪽, 그분들, 언금된 거기, 쿵쾅쿵쾅

  해당 성별 관련 이슈로 인해 한탄하거나 조롱한답시고 굳이 언급하는 것도 눈가리고 아웅임

  그분들 출동하셨네, 그쪽으로 꺼져, 언금된 분들이시잖아, 그분들 안 불편하신데가 없는듯, 언냐들~해, 쿵쾅쿵쾅 등등

  이런식으로 돌려서 언급하지 말고 누군가 잘 모르고 언급하는 경우 그 주제는 규칙상 언급 금지니 언급하지 말라고 제대로 알려주면 됨

 

 

 

* 특정 성별글이나 논란글이 지워졌네, 안 지워졌네 하지말고 애매하거나 의아한 게시물 또는 댓글을 발견하면 언제나 신고방에 신고해주길 바라겠음 

목록 스크랩 (136)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비욘드 X 더쿠 븉방 이벤트💛] 여름철 메이크업착붙, 비욘드 선퀴드 체험 이벤트 352 05.20 32,315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3,882,821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4,618,02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0,995,707
» 성별관련 공지 (언급금지단어 필수!! 확인) 16.05.21 22,173,977
공지 알림/결과 2024 하반기 주요 공연장 공연 일정 24 04.09 299,321
공지 알림/결과 2024 상반기 주요 공연장 공연 일정 102 01.22 595,930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9 23.09.01 1,124,229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차단주의바람]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3,741,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656277 잡담 슴은 직원 계속 뽑는데 뽑는만큼 또 나가는듯ㅋㅋㅋㅋㅋ 18:24 0
26656276 잡담 마크가 말을 왜이리 로맨틱하게 하너 18:24 1
26656275 잡담 아까 하도 ㅍㅋ여론 거리길래 가봤는데 첫글에 베댓 닉네임이 18:24 39
26656274 잡담 라이즈 사이렌 퍼포먼스 영상도 잘뽑지않았어? 1 18:23 14
26656273 잡담 그려 ㅇㅇ 하이브는 가짜 국뽕으로 대중들 지지보다 펨코엠팍걸플갤가세연의 지지가 훨씬 잘 어울려 18:23 10
26656272 잡담 저거 하이브 윗대가리들 미감이랑 수준 딱 맞지 않냐? 1 18:23 24
26656271 잡담 저 지도에 따르면 하이브편 펨코 뻑가 이진호 야갤 펨대남 2 18:23 21
26656270 잡담 네오센터... 인력충원해 18:23 12
26656269 잡담 지도인지 뭔지 왜이리 헐었냐 18:23 15
26656268 잡담 솔직히 이거 보면 하기 싫어도 저절로 탈덕될 거 같아 2 18:23 95
26656267 잡담 남녀 구도로 모는거 ㅈ같음 2 18:23 45
26656266 잡담 ㅅㅂ 걸플갤이 지지해주는 하이브 5 18:23 161
26656265 잡담 렉카 디씨 뻑가 펨코의 사랑받는 아이돌 2 18:23 53
26656264 잡담 게임판도 아니고 돌판은 판 다수가 여자에 돈도 여자들이 훨씬 쓰는데 1 18:23 31
26656263 잡담 1센터는 진짜 자컨 길게 주면 죽는 병에 걸림 18:23 27
26656262 잡담 라이즈 겟어기타는 뮤비 ㄹㅇ 잘뽑은거같음 2 18:23 53
26656261 잡담 방시혁 케이팝 미래 걱정된다는 말 엄청 많이 하고다녔네 7 18:23 110
26656260 잡담 르 여덬 남덬 반반인데 남자가 좀더많은편이라 하지않음?? 6 18:22 78
26656259 잡담 나 왜케 하이브 못 믿겟지...... 4 18:22 135
26656258 잡담 하이브는 좋겠다.. 펨코 걸플갤 엠팍이 지지해줘서 1 18:22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