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도 정도가 있지 헤어라인 다 보이게 까고 옆 구레 다 날리고 짤라도 쥐파먹게 자르고 이러니까 ㅈㄴ 스트레스
잡담 엔하이픈 멤버들이 그나마 깐머가 안어울리는 얼굴들은 아닌데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까도 정도가 있지 헤어라인 다 보이게 까고 옆 구레 다 날리고 짤라도 쥐파먹게 자르고 이러니까 ㅈㄴ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