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ㅣ사가 났다는건 안정환이 불법 루트 아닌것도 났다는거 아님..?
근데 왜 안정환을 욕함?
아까 다른 댓글들 보니까 이미 안정환은 비리 아니라고 감사 끝났고 오히려 다른 감독들이 잡혔더만 왜 욕먹은 거임..?
걍 축협이 안정환 막으려했는데 외국가서 따니까 빡쳐서 언플때린거 아님?
ㄱㅣ사가 났다는건 안정환이 불법 루트 아닌것도 났다는거 아님..?
근데 왜 안정환을 욕함?
아까 다른 댓글들 보니까 이미 안정환은 비리 아니라고 감사 끝났고 오히려 다른 감독들이 잡혔더만 왜 욕먹은 거임..?
걍 축협이 안정환 막으려했는데 외국가서 따니까 빡쳐서 언플때린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