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멤들이 지금 선수단 흔든다 욕한다뭐 별 이유로 안정환이고 박지성이고 이영표고맘에 안들리고 수틀리면 존나 까 ㅇㅇ얘네가 정병처럼 들러붙어서 계속 까는거야더 갈 것도 없음 단순 네임드라서 까이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