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네임드라서 까이는거 아니고 현역 선수팬들 중에 02선수들 진짜 싫어하는 애들이 있음
무명의 더쿠
|
15:07 |
조회 수 158
02멤들이 지금 선수단 흔든다 욕한다
뭐 별 이유로 안정환이고 박지성이고 이영표고
맘에 안들리고 수틀리면 존나 까 ㅇㅇ
얘네가 정병처럼 들러붙어서 계속 까는거야
더 갈 것도 없음 단순 네임드라서 까이는거 아님
뭐 별 이유로 안정환이고 박지성이고 이영표고
맘에 안들리고 수틀리면 존나 까 ㅇㅇ
얘네가 정병처럼 들러붙어서 계속 까는거야
더 갈 것도 없음 단순 네임드라서 까이는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