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국대감독하고 망하면 누가 다시 씀
- 11:19
- 조회 2
- 잡담
-
- 내기준 14보다 최악인이유
- 11:19
- 조회 28
- 잡담
-
- 나 진짜 월드컵 관심 없어서 손흥민 선발 제외라길래 이미 올라간 거 확정인 줄 알았어
- 11:18
- 조회 9
- 잡담
-
- 하루에 6~7시간은 자는데 자도자도 왤케 피곤한거지
- 11:18
- 조회 12
- 잡담
-
- 축구팬의 말이 다 정답이진 않지만 수년간 감독 홍명보를 겪어본 팬들은 누누히 말해왔음
- 11:18
- 조회 49
- 잡담
-
- 홍명보가 바뀌길 바라는게 아님 알빠노의 영역이고 국대감독을 사임하라고
- 11:18
- 조회 8
- 잡담
-
- 손흥민 내보내는 것만으로도 거기에 붙을 상대 선수 몇은 묶어둘수 있는건데
- 11:18
- 조회 33
- 잡담
-
- 이 모든게 손흥민한테 열등감쩔어서 손흥민 말고 다른 선수들 쓰느라
- 11:18
- 조회 170
- 잡담
-
- 솔직히 걍 멕시코전 정도로만 뛰었어도 이렇게까지 불쾌하진 않을듯 근데
- 11:18
- 조회 48
- 잡담
-
- 근데 원래도 32강 탈락하는 화제성이 32강 진출하는 화제성보다 높다고 봤을걸 근데 그게 실제로 일어날줄이야
- 11:18
- 조회 29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됨”
- 11:18
- 조회 80
- 잡담
-
- 근데 앞으로 이강인 얼마나 쥐어 짜내질지 훤하다..
- 11:18
- 조회 42
- 잡담
-
- 이집트 경기에서 살라 존재감 큰거 보니까 손흥민 선발제외 ㅈㄴ더 웃겨짐
- 11:18
- 조회 25
- 잡담
-
- 월드컵 02부터 다봤는데 진심 올해 월드컵이 최악임
- 11:17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축협 뭔가 바뀔 것 같음
- 11:17
- 조회 196
- 잡담
-
- 손흥민을 두고 왜 안 써 생각할수록 열받네
- 11:17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양궁협회도 정의선인가 현대 사람 아니냐?
- 11:17
- 조회 66
- 잡담
-
- 웃긴게 손흥민 선발제외시켜놓고 플레잉코치도 안시킨게 레전드임
- 11:17
- 조회 37
- 잡담
-
- 생각할수록 대승만 아니면 됨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 11:17
- 조회 55
- 잡담
-
- 솔직히 3위 경우의수 안돌리고 들어갔을리는 없고 그래도 비기자고 한건데 1골 먹힌순간 어 1골까진 괜찮은데 2골은 안될듯? 하면서 볼 존나 돌린거 같음
- 11:17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