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걍 멕시코전 정도로만 뛰었어도 이렇게까지 불쾌하진 않을듯 근데
무명의 더쿠
|
11:18 |
조회 수 140
남아공전이 마지막이라 개불쾌함
멕전도 잘한건 아닌데 남아공전은 진심 뭔 쉬었음청년 걸어다님청년 수준이라 다들 말나오는거지.. 진짜 월컵본이래 가장 기괴한 경기였어ㅡㅡ
멕전도 잘한건 아닌데 남아공전은 진심 뭔 쉬었음청년 걸어다님청년 수준이라 다들 말나오는거지.. 진짜 월컵본이래 가장 기괴한 경기였어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