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니까 32강 기다리는 3위들은 관중들이랑 인사도 못나누고 끝인거네
무명의 더쿠
|
03:50 |
조회 수 239
차라리 4위 결정하고든 3위 중에서도 진출탈락 확정이면 관중들하고 인사 나누고 다음 경기 약속하든 마무리하든 하는건데
기다리다 탈락한 나라들은 좀 어중간하게 끝나네 마지막 경기 인사랑 모습을 끝으로 마무리라니....
차라리 4위 결정하고든 3위 중에서도 진출탈락 확정이면 관중들하고 인사 나누고 다음 경기 약속하든 마무리하든 하는건데
기다리다 탈락한 나라들은 좀 어중간하게 끝나네 마지막 경기 인사랑 모습을 끝으로 마무리라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