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부살아서 인공까지만 해도 편도 2시간반 정도 걸림 일반 숙소 잡기엔 ㄹㅇ 금전이슈로 돈이 없어서 캡슐호텔 생각 중인데 친구는 서울 사는데 뭘 숙소까지 잡냐고해서 고민 중.... 걍 셔틀 타고 와리가리할까 넘 피곤하려나
잡담 인스파 올콘할건데 다락휴or걍 집 왕복하기
194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서울 동부살아서 인공까지만 해도 편도 2시간반 정도 걸림 일반 숙소 잡기엔 ㄹㅇ 금전이슈로 돈이 없어서 캡슐호텔 생각 중인데 친구는 서울 사는데 뭘 숙소까지 잡냐고해서 고민 중.... 걍 셔틀 타고 와리가리할까 넘 피곤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