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름으로 표 있었으면 +거파걱정으로 요새 취소표 뜨길래 들어갔다가 얼결에 표 주움구역은 다른데 열은 1열차이로 비슷한데 이럴때는 원래표 재양도?재판매 하는게 맞겠지??아니면 오늘까지 재판매 올려놔보고 취켓한표 취소하는게 나을까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