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플+좌석+엠디안삼 사람이라 걍 할게 아무것도 없었어...실내긴 했지만 빈 의자도 없고 바닥에 앉으면 일어나라 하고 걍 갈데가 없었어...두시간인가 세시간 걍 서서 멍때리는데 이미 거기서부터 지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