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인스파 셔틀 때문에 편해서 호감돌도 가고 시상식도 가고 막 다님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70469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4 실내라서 밥 먹거나 화장실 가거나 대기하기도 존나 편해서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