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케한지 반년됐는데 지금도 구 최애 정병글 보면 개빡치긴한다 https://theqoo.net/ktalk/4259856340 무명의 더쿠 | 02:06 | 조회 수 73 탈케 이유도 최애 정병 너무 많아서 스트레스때문에 억지로 안봐서 탈덕한거였거든 겨우겨우 정뗐는데 정병글 우연히 마주치니까 ptsd.. 나는 못버텨서 떠났지만 내 최애랑 최애팬들 진짜진짜진짜 행복했으면 좋겠어ㅠㅠㅠ제발 보란듯이 더더더 잘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