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쓴지 1년밖에 안되었는데 전화도 끊김현상있고(상대방측이 계속 이야기함) 음악도 끊김 심해서 지금 고민중임폰쓸때 이외에 컴 영상볼때도 이래서 당황스러움As가볼라다가 1년넘어서 애매하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