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페벌 가서 라이브가 왜저래..? 음이 이게 맞아..? 하는 경우 꽤 있는데
무명의 더쿠
|
18:26 |
조회 수 348
기본적으로 페벌 그 분위기 자체로 좋고
그날따라 아티도 컨디션 안 좋았을 수도 있고 그래서
무대 매너가 최악이거나 그랬던 거 아닌 이상 굳이 불호 후기는 안 올리는듯
같이 간 친구랑만 그때 잠깐 수군거리고 말지
그날따라 아티도 컨디션 안 좋았을 수도 있고 그래서
무대 매너가 최악이거나 그랬던 거 아닌 이상 굳이 불호 후기는 안 올리는듯
같이 간 친구랑만 그때 잠깐 수군거리고 말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