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페벌 그 분위기 자체로 좋고그날따라 아티도 컨디션 안 좋았을 수도 있고 그래서무대 매너가 최악이거나 그랬던 거 아닌 이상 굳이 불호 후기는 안 올리는듯같이 간 친구랑만 그때 잠깐 수군거리고 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