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방에 속도가 빠른 덬(매우 고마움 진짜 고마움)이 매번 잡담으로 올려서 내가 스퀘어에 뒤늦게 올리는데 그 덬이 기분 상하진 않겠지??? 몇번은 댓글로 스퀘어로 바꾸자!이래봤는데 그래도 잡담으로 올라오길래 스퀘어 카테가 부담스럽나 싶어서 내가 올리고 있긴 한데..
잡담 독방에 떡밥 잡담으로 이미 올라온거 다른 덬이 스퀘어로 올려도 되는 거지?
23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