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도 최악의 조도 아니고 너무나도 해볼만한 팀이라 1승 1무 1패 이런 형태로라도 나갈 줄 알았어.... ㅠㅠㅠ
잡담 나 근데 솔직히 32강 못 갈줄 몰랐어 저번이면 조별 경기도 못 치룬다는거잖아
3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조도 최악의 조도 아니고 너무나도 해볼만한 팀이라 1승 1무 1패 이런 형태로라도 나갈 줄 알았어....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