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ㅎㅅ 솔로가 그룹 하면서 못하는것도 아니고 빨리 안내준다고 탈퇴한거잖아... 그럴거면 왜 그룹으로 데뷔했어ㅠ 솔로데뷔가 탈퇴하고 몇개월도 안되서 나온것도 너무 충격이야 이미 전부터 다 준비하고있었단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