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보다 그따위 경기 하고도 ㅈㄴ열심히 하는 남의 경기 보면서 경우의 수로 올라가길 바라고 있게 한다는게....
잡담 진짜 이번 월드컵이 한국인들한테도 역대급으로 치욕적인듯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결과보다 그따위 경기 하고도 ㅈㄴ열심히 하는 남의 경기 보면서 경우의 수로 올라가길 바라고 있게 한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