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어차피 누가 이기나지나 별 생각이 없기때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벌만큼 벌었고 그룹 스케줄 많아서 하고싶은것도 못하고
- 17:12
- 조회 1
- 잡담
-
- 나 .. 막걸리에선 아침햇살 맛 나고 와인에선 포도주스 맛 날 줄..
- 17:12
- 조회 4
- 잡담
-
- 애초에 회사는 그룹으로 계약했는데 솔로를 내주면 감사한거지 의무가 아님
- 17:12
- 조회 7
- 잡담
-
- 1위를 안한거도 아니고 음원이 진입도 못하고 아웃도 아니고
- 17:12
- 조회 76
- 잡담
-
- 23. 무명의 더쿠 = 13덬 17:05 희승이 예전라방에서 엔하이픈도 너무 좋지만 믹테 내는게 꿈 꿔왔던일이라고 했고 그룹만큼 솔로도 하고싶었던건데 쳐듣지도않으면서 뭔
- 17:11
- 조회 87
- 잡담
-
- 넥스지 숏폼 개웃김 ㄹㅇ
- 17:11
- 조회 8
- 잡담
-
- 자꾸 자기말들을 입증하려고들 드니까 플이 지겨움..
- 17:11
- 조회 36
- 잡담
-
- 아 디노 진짜 트로트 낸겨?
- 17:11
- 조회 23
- 잡담
-
- 라이즈 지금 음원 성적이래
- 17:11
- 조회 207
- 잡담
-
- 회사가 솔로 내준다고 하고 안내줬다 >> ?? 어쩌라고??
- 17:11
- 조회 95
- 잡담
-
- ㅋㅋㅋㅋ넥스지 넘 귀엽다
- 17:10
- 조회 21
- 잡담
-
- 왜 이플이 됐는가를 생각할 필요가 있나 그냥 정병이 성적충 짓을 하는건데
- 17:10
- 조회 36
- 잡담
-
- 근데원래 엠카 좀 1위먹기쉬운이미지 아니었어?
- 17:10
- 조회 278
- 잡담
-
- 아오아 다음주도 1위 가능성 있던데 그러면 음방에서 유정이가 받을 수도
- 17:10
- 조회 58
- 잡담
-
- 아니 근데 날씨 진짜 너무 좋다 해쨍쨍하지만 실내기온 25도에 시원해
- 17:10
- 조회 10
- 잡담
-
- 뒤늦게 방탄 이번 앨범 들엇는데 2.0 이거 되게 좋음
- 17:10
- 조회 54
- 잡담
-
- 회사가 솔로 안시켜줌 << 그럴수있음 그럼 걍 그룹활동을 하세요 7년까지는..
- 17:10
- 조회 107
- 잡담
-
- ㄹㅇㅈ는 투표독려 짜증난다는 글도 올리던데
- 17:10
- 조회 312
- 잡담
-
- 하투하 레몬탱 노래 첨엔 별로라 생각했는데
- 17:10
- 조회 39
- 잡담
-
- 회사가 솔로 안 시켜주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지 않나 싶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솔로하고 싶으면 다영 같이 결과물 만들어와서 회사 설득 시켜야 하는 방법 밖에 없어보임
- 17:10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