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솔로 안시켜줌 << 그럴수있음 그럼 걍 그룹활동을 하세요 7년까지는.. https://theqoo.net/ktalk/4259310973 무명의 더쿠 | 17:10 | 조회 수 182 재계약하면서 협의하거나 솔활시켜줄 새회사 찾아가면 됩니다...다그렇게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