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보고 이해가 안되는 내가 이상함? 그니까 그룹 계약을 했으면 계약기간동안은 그룹이 우선인게 맞고 계약끝나고 맘에안들면 재계약 안하고 솔로를 하면 된다 라는 생각이 드는데........ 중간에 나간거잖아
잡담 23. 무명의 더쿠 = 13덬 17:05 희승이 예전라방에서 엔하이픈도 너무 좋지만 믹테 내는게 꿈 꿔왔던일이라고 했고 그룹만큼 솔로도 하고싶었던건데 쳐듣지도않으면서 뭔
521 3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