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하긴했음 우리도 이만큼만 햇으면 지금 이정도로 화 개같이 안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는 많이 올라가도 32강 16강 이건데 체력 안배는 무슨ㅋㅋㅋ
- 15:41
- 조회 11
- 잡담
-
- 심지어 손흥민 체코때 별로 였던것도 아님
- 15:41
- 조회 40
- 잡담
-
- 남아공 수비 5명이 손흥민만 쫓아옴ㅋㅋㅋㅋㅋㅋㅋ
- 15:41
- 조회 75
- 잡담
-
- 근데 진짜 황당하긴 한게 저 급의 선수들은 오히려 박박 갈려올까봐 리그팬들이 걱정하지
- 15:41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진짜 신기하긴해 설영우를 키운게 홍명보아닌가
- 15:41
- 조회 16
- 잡담
-
- 축알못이라 프랑스 축구 잘하는 거 약간 신기함
- 15:41
- 조회 27
- 잡담
-
- 손흥민 애초에 미국리그도 나이에 비해 일찍간거 아냐?
- 15:41
- 조회 43
- 잡담
-
- 투바투네 아기 정말 너무너무너무귀여워
- 15:41
- 조회 38
- 잡담
-
- 원래 봉사 돈받고하나?
- 15:41
- 조회 28
- 잡담
-
- 난 이재성 뺀게 젤 문제같아보이긴함
- 15:41
- 조회 48
- 잡담
-
- 음중 아이오아이 투표해줄 사람?
- 15:40
- 조회 16
- 잡담
-
- 솔직히 손흥민 기량 지금보다 50%여도 풀주전으로 뛰는게 정상임
- 15:40
- 조회 78
- 잡담
-
- 근데 경우의수 이정도면 전세계가 우리나라 축협 갈아엎길 바라는듯(아님)
- 15:40
- 조회 36
- 잡담
-
- [KBO] [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
- 15:40
- 조회 133
- 잡담
-
- 손흥민 이재성
- 15:40
- 조회 95
- 잡담
-
- 심지어 설영우는 본인이 키웠으면서 왜 모르지
- 15:40
- 조회 76
- 잡담
-
- 홍명보는 지금 잘리냐 마느냐가 아니라 선수들 4년 뭐로 보상할건데??
- 15:40
- 조회 23
- 잡담
-
- 손흥민은 어시도 잘해서 걍 풀타임 뛰게 해야하는데
- 15:40
- 조회 41
- 잡담
-
- 황인범도 생각보다...
- 15:39
- 조회 178
- 잡담
-
- 내가 감독이었으면 손흥민 이재성 이강인 김민재는 어디까지 가든 풀타임임
- 15:39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