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디서 많이 본 장면이지? 알빠임 포르투갈전 황희찬 골이랑 똑같음 포르투갈같은 강팀이든 남아공이든 손흥민은 공잡으면 걍 우르르 붙는다고
그래서 자기한테 수비 모였다싶으면 그때 바로 공넘겨줌
어그로 존나 잘끌고 자기 역할 분명히 인지하는 선수인데 거따 대고 홍명보한테 휩쓸려서 골 못넣었다 패고 후려치는거 보고 팬도 아닌데 은퇴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했음
그래서 자기한테 수비 모였다싶으면 그때 바로 공넘겨줌
어그로 존나 잘끌고 자기 역할 분명히 인지하는 선수인데 거따 대고 홍명보한테 휩쓸려서 골 못넣었다 패고 후려치는거 보고 팬도 아닌데 은퇴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