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근데 잠깐이지만 이집트 응원해서가 아니라 어찌됐든 노력한 경기엿음
54 0
2026.06.27 14:05
54 0

열심히 하긴했음 우리도 이만큼만 햇으면 지금 이정도로 화 개같이 안남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3 00:05 10,7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1,2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9,736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683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74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060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566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1815 잡담 라이즈 걍 데뷔초 노래들이 좋았는데 뭔가 어느 시점부터 어디를 지향하는지 모르겟는..? 16:56 9
30961814 잡담 ㄹㅇㅈ근데 곡자체는 ㄱㅊ한데 댄브부분이 너무 뜬금없어 16:56 10
30961813 잡담 걍 모르겠고 난 라이즈 노래 좋아함 1 16:56 6
30961812 잡담 맨날 5세대 까여서 팬 없고 앓는 글 없대 16:56 26
30961811 잡담 라이즈 디디던이랑 인어뤂 개조음 16:56 6
30961810 잡담 라이즈 위시 코르티스 이렇게 3팀이 정병 많아보임 16:56 20
30961809 잡담 와 그 ㅎㅅ팬 온거같은데 16:56 26
30961808 잡담 근데 만약에 그룹이 너무 바빠서 당장 솔로가 어려운거면 보통은 솔로 욕심을 포기하는게 맞지 암ㅎ나? 2 16:56 33
30961807 잡담 아니 막말 다해놓고 ㅜㅜ 만 붙이면 막말이 아니냐고... 16:56 37
30961806 잡담 아 회사가 솔로막았다는 말 진짜 진절머리남 16:55 43
30961805 잡담 나 ㄹㅇㅈ 이번노래 존나 잘듣는중인데 왜 머리다음에 엉덩이일까 의문이들때가 있음 라임땜에 그런것같긴한데 3 16:55 61
30961804 잡담 요즘 진짜 취미가 뫄뫄 팬 없어보인다 이거 같음 16:55 19
30961803 잡담 겟어기타랑 붐붐베가 너무 좋아 3 16:55 35
30961802 잡담 케톡 앓는플 5세대밖에 안오던데 요즘 뭘 없어 11 16:55 151
30961801 잡담 ㄹㅇㅈ플은 진짜 심하다 3 16:55 121
30961800 잡담 어젠가 누가 ㅎㅅ 검색해봤다 그랬는데 댓글을 며칠째 달고있더라 1 16:55 47
30961799 잡담 유스피어 좋더라 1 16:55 9
30961798 잡담 4세대는 완전 해외쪽으로 잘됐네 3 16:55 98
30961797 잡담 뭐가됐든 ㅎㅅ은 그룹보다 솔로가 더 하고싶어서 계약 전에 나간게 피셜 아님?? 3 16:55 58
30961796 잡담 이번에 벤투가 감독이었으면 16강 갔을까 1 16:55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