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달라진 게 없어 보였지? 홍명보 계속 앉아 있고 이게 너무 이상했는데 다른 팀 감독들은 막 소리지르고 서 있고 그러더라고
잡담 무승부가 목표였으면 우리도 한 골을 넣었어야 하잖아
14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4 | 06.25 | 33,7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1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70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73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23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6907 | 잡담 | 골을 2골밖에 못넣은 우리 죄다 ㅅㅂ 1 | 05:26 | 33 |
| 30956906 | onair | 아니 언제넣었어 | 05:26 | 11 |
| 30956905 | 잡담 | 빙고판 이렇게까지 비켜간다고? 3 | 05:25 | 46 |
| 30956904 | onair | 아니 그냥 쳐냈어야지 왜 박스 앞에서 그랬냐 1 | 05:24 | 69 |
| 30956903 | onair | ㅈ됐다... 9 | 05:24 | 150 |
| 30956902 | onair | 세네갈 골 ㅈㅈ | 05:23 | 56 |
| 30956901 | onair | 홀란드는 무슨 팀이야? 나라 말고 2 | 05:23 | 50 |
| 30956900 | onair | 어우 식겁 1 | 05:22 | 40 |
| 30956899 | 잡담 | 엄성현이라는 친구 잘생겨서 검색해봤는데 나이보고 뒷걸음질침 | 05:22 | 40 |
| 30956898 | onair | 키퍼 잘하네 | 05:22 | 11 |
| 30956897 | 잡담 | 지금 몇 대 몇이야? | 05:22 | 12 |
| 30956896 | onair | 세네갈은 걍 이기면 올라가는거지? | 05:21 | 36 |
| 30956895 | 잡담 | 짜증나네 축협+명보생각하면 32강 절대 가면안되는데 선수들 생각하면 안쓰럽고...ㅠㅠ 2 | 05:21 | 49 |
| 30956894 | onair | 이라크 조금만 더 힘내 | 05:20 | 21 |
| 30956893 | 잡담 | 간절한 덬들 보고 어이없어서 오바보태서 눙물나 시밸 | 05:20 | 41 |
| 30956892 | 잡담 | 킹우의수를 시발 왜 따져야되는거야 1 | 05:17 | 105 |
| 30956891 | 잡담 | 이라크 퇴장 안당했으면 후반도 괜찮을거같은디 아 1 | 05:16 | 96 |
| 30956890 | 잡담 | 아 이라크..제발 1 | 05:12 | 167 |
| 30956889 | 잡담 | 내가 쏘니였다면 남아공전 전반에 홧병났을듯 ㅠㅠ 3 | 05:11 | 122 |
| 30956888 | 잡담 | 하 유럽사는데 진짜 미친 내 방만 끓는듯이 더워서 옆에 호텔로 피신왔어 2 | 05:11 | 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