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달라진 게 없어 보였지? 홍명보 계속 앉아 있고 이게 너무 이상했는데 다른 팀 감독들은 막 소리지르고 서 있고 그러더라고
잡담 무승부가 목표였으면 우리도 한 골을 넣었어야 하잖아
14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왜 달라진 게 없어 보였지? 홍명보 계속 앉아 있고 이게 너무 이상했는데 다른 팀 감독들은 막 소리지르고 서 있고 그러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