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이 볼 잡으면 딴선수들은 가만히 있는 게 전술이냐ㅋㅋ 서있음 청년이냐 했는데
무명의 더쿠
|
02:24 |
조회 수 406
https://x.com/mugmulree/status/2070103871138206204?ref_src=twsrc%5Etfw%7Ctwcamp%5Etweetembed%7Ctwterm%5E2070103871138206204%7Ctwgr%5Ed87ff1777c4a3d6a62ec36eb0fbb152006173e82%7Ctwcon%5Es1_c10&ref_url=https%3A%2F%2Fwww.fmkorea.com%2Fbest%2F10006390540
진짜 전술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