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 중엔 독일 경기가 뼈아프네 https://theqoo.net/ktalk/4258862407 무명의 더쿠 | 04:55 | 조회 수 115 일본은 안될거같았고동기부여 차이 있대도 선발부터 빡세게 풀전력이길래 설마 지겠나 했는데ㅠㅠ어제 하나라도 됐어야하는데 다 나가리된거보면 솔직히 못갈거같음스페인말곤 눈에 보이는 정배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