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집트가 이기면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승만 아니면 ok
- 06:14
- 조회 29
- 잡담
-
- 이번에 오전이라 사람들이 더 많이 본것도 있나?
- 06:14
- 조회 10
- 잡담
-
- 그냥 좆됏다 하고 공격이라도 다 해보지
- 06:13
- 조회 32
- 잡담
-
- 근데 평소에 진짜 축구관심없고 월드컵 올림픽 관심없던 지인들도 다 화났더라 하필 오전 사회생활할때라 직장에서 같이보고
- 06:12
- 조회 57
- 잡담
-
- 아근데 축구때매 스트레스지수 너무 높음
- 06:12
- 조회 19
- 잡담
-
- 남아공전 끝나고 걍 모든 장르가 축구 욕함
- 06:11
- 조회 97
- 잡담
-
- 근데 이집트는 이겨야 조 1위임?
- 06:11
- 조회 44
- 잡담
-
- 이정도면 38선 위쪽 사람들도 몰래보다가 화났을듯
- 06:11
- 조회 45
- 잡담
-
- 최소 비기기라도 했으면 지금 돌얘기하고있지ㅜ
- 06:11
- 조회 77
- 잡담
-
- 짜증나서 유튭보러갔더니 알고리즘 ㅇㅈㄹ
- 06:10
- 조회 94
- 잡담
-
- 어제까진 가자 했는데 시간 지날수록 개빡쳐서 그냥 탈락해라 싶음 아니 8등까지 올려준다는데 2골 넣고 공격도 안하고
- 06:10
- 조회 39
- 잡담
-
- 근데 지금 다들 기대 놓으니까 오히려 될 것 같은데
- 06:10
- 조회 75
- 잡담
-
- 근데 우리 밀린거말고도 다른경기들땜에 스코틀랜드도 망한거지?
- 06:10
- 조회 50
- 잡담
-
- 반으로 쫙 갈라진 대한민국을 대통합시키는 월드컵 대다나다!
- 06:10
- 조회 21
- 잡담
-
- 애초에 말이 좋아 9개중 3개지 기대하면 안되는게 수두룩이었던거임
- 06:09
- 조회 99
- 잡담
-
- 근데 왜 저렇게 싸고 도는거야?
- 06:08
- 조회 105
- 잡담
-
- 걍 타장르 유투브에도 개뜬금없이 축구욕하는 글 달려있어서 사람들 빡치긴했나보다 생각함
- 06:08
- 조회 144
- 잡담
-
- 축구 올림픽도 풀전력으로 나와?
- 06:08
- 조회 69
- 잡담
-
- 포기하지마 기적은 있자나!! (๑˃̵ᴗ˂̵)و ̑̑
- 06:08
- 조회 38
- 잡담
-
- 이정도면 조상신이 축협 지랄 보고 개빡친겨
- 06:08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