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래서 제발 내돌 버블로 영업 좀 안했음 좋겠어ㅠㅠ https://theqoo.net/ktalk/425868756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45 버블이란게 맨날 좋을 수가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