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또 4년 기다려야하는데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부터 문제많은거랑 그대로 간게 답답하네 이번에 나온 선수들이 다음에 또 나올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데
잡담 월드컵이 매년하는 경기도 아니고....
7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음은 또 4년 기다려야하는데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부터 문제많은거랑 그대로 간게 답답하네 이번에 나온 선수들이 다음에 또 나올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