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강인 사진 뭔데...... 32강 가라ㅠㅠㅠㅠ > 남아공한테 왜 지지? 이대로면 32강도 쪽이다 와라 > 옌스도 제대로 뛰지도 못하고 조규성은 부상 복귀했더니 홍명보가 감독에 얼마 못 뛰었네.... 32강 가라 > 에라이 썅 이정도면 경우의수 다 틀리네 무한반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