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축구 까플 보는 내가 다 답답해서 뒤지겠던게 어쩌라고 내가 안뛴것처럼 보이면 안뛴거임 하는 애들인거임
무명의 더쿠
|
03:54 |
조회 수 88
전술 설명하는애들은 뭐 거의 복붙 수준으로 똑같은 얘기를 계속 하는데 까는애들은 걍 냅다 드러누워서 하나같이 걍 내 눈에 안뛴거면 안뛴거지 ㅇㅈㄹ
전술 설명하는애들은 뭐 거의 복붙 수준으로 똑같은 얘기를 계속 하는데 까는애들은 걍 냅다 드러누워서 하나같이 걍 내 눈에 안뛴거면 안뛴거지 ㅇㅈ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