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페 갔다온덕있어? https://theqoo.net/ktalk/425865081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7 당첨되서 갈까 말까 고민중인데 아직 자리도 어디인지 몰라킨텍스를 한번도 안가봐서 시야 안좋은거 감안하고 갔다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