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3위 8팀 올리는 제도는 재밌는데.. 이게 앞에서 결과 나올수록 뒤가 너무 정해져서 김새는거같음 그렇다고 단체로 할수도 없곸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880754 무명의 더쿠 | 07:12 | 조회 수 116 단체로 하면 존나 재밌을거같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