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노래랑 뮤비 다 좋아서 자주 찾아 들었는데 발라드...? 하여튼 잔잔한 노래 나오고 그러기 시작한 시점부터 뭔가 나도 잘 안 듣게 된 것 같은... 한번 안 들으니까 알고리즘도 안 타는지 신곡 내도 나한테 안 뜨는 것 같은데 뭐 하려나
잡담 영파씨는 요새 뭐해?
1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반에 노래랑 뮤비 다 좋아서 자주 찾아 들었는데 발라드...? 하여튼 잔잔한 노래 나오고 그러기 시작한 시점부터 뭔가 나도 잘 안 듣게 된 것 같은... 한번 안 들으니까 알고리즘도 안 타는지 신곡 내도 나한테 안 뜨는 것 같은데 뭐 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