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근처에 대단지아파트가 ㅈㄴㅈㄴ많아서 평일에 거기 주민들 산책로기도 했어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87
자전거타고 넘어오거나 그냥 슬슬 걸어서 돌아다니고 강쥐산책시키고 다 그러면서 거기 근처 카페에서 사먹고 저녁을 거기서 먹고 흔한 평일 루트였음ㅋㅋㅋ 그거 이젠 다들 거기 안가니까...
자전거타고 넘어오거나 그냥 슬슬 걸어서 돌아다니고 강쥐산책시키고 다 그러면서 거기 근처 카페에서 사먹고 저녁을 거기서 먹고 흔한 평일 루트였음ㅋㅋㅋ 그거 이젠 다들 거기 안가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